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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정의 및 기능
- 목적: 엔진 크랭크축의 위치 및 속도 측정, 디지털 형식으로 출력
- 사용: 엔진 관리, 점화 타이밍 제어, 연료 분사 시기 결정
2. 기원
- 사용처: 내연 기관 차량,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량
- 개발: 자동차 제조업체, 전자 부품 공급업체
3. 특징
- 정확한 위치 측정: 크랭크축의 정확한 위치와 회전 속도 측정
- 고내구성: 엔진 내부 환경에 적합한 내구성
- 디지털 출력: 현대적인 차량 시스템과의 호환을 위한 디지털 출력
- 고온 범위: 극한 환경에서의 안정적 작동
4. 활용
- 엔진 관리: 엔진의 효율적인 작동 및 관리
- 점화 타이밍 제어: 연료 분사 및 점화 타이밍 조절
- 차량 안전 시스템: 엔진 관리 시스템의 중요한 부품
5. 범위
- 적용: 대부분의 현대 자동차 기술에 사용
6. 작동환경
- 설계: 엔진 내부의 극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
7. 작동전압
- 연결: 차량의 전기 시스템과 호환되는 전압
8. 기술적 사양
- 회전 속도 범위: 다양한 차량 및 엔진 유형에 맞는 모델 지원
- 인터페이스: 현대적인 차량 전자 시스템과의 호환성
9. 기술 발전
- 예상: 지속적인 기술 발전으로 더 높은 정밀도 및 성능 향상
10. 주요 모델
- Bosch: 다양한 크랭크축 위치 센서 모델 제공
- Denso: 고성능 크랭크축 위치 센서
- Continental VDO: 정밀한 크랭크축 위치 측정을 위한 센서
- Delphi: 다양한 차량에 적합한 센서
- Infineon: 고급 기술을 적용한 크랭크축 위치 센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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